여주 효능 부작용 어떤 효과가 있을까?

여주 효능 부작용 어떤 효과가 있을까?. 여름에는 옷차림이 얇아서 너무 힘든데 가을에는 가디건도 걸치고 예쁜 맨투맨도 입고 남방도 걸쳐줄 수 있어 최고의 계절이예요! 딱 이정도만 선선하고 더 이상 추워지지 않았으면 하는 간절함이 있답니다. 요즘 날씨 너무 좋아서 어제는 한강에서 돗자리펴고 앉아있다 왔어요. 낮에는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요즘이 제일 바깥에서 놀기에 좋은 것 같아요. 회사 이직을 했는데 적응 하는데 한 두달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나이가 드니까 적응하기도 힘들고 사람들 눈치 보는 것도 쉽지 않네요. 그래도 전 회사보다는 나은 것 같아서 다행이예요. 이번엔 여주 효능 부작용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카란틴과 P인슐린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이것은 천연인슐린이라 불리며 그정도로 당뇨에 좋은 효과를 가져오고 식물 인슐린은 여주열매에도 많고 씨에도 많이 있고 간에서 포도당이 연소되는 것을 도와주어 체내에 당분이 쌓이지 않게 해주고 재합성 되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당뇨환자들에게 아주 좋은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주 효능 부작용 관련하여 여주 효능 특히 당뇨병에 좋다고 알려진 것은 식물인슐린이 들어있고 카란틴이란 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것인데 식물 인슐린은 체내에서 인슐린과 비슷한 작용을 하는 펩타이드의 일종으로 볼 수 있고 열매에도 풍부하지만 씨에도 많이 들어있으며 간에서 당분이 연소되도록 돕고 포도당이 체내에 재합성 되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하여 혈당치를 낮춥니다.

 

이뇨작용을 통해 체내 유해한 성분을 배출해주고 심혈관 질환에 효과적인 것이 여주 효능 중 하나로 공액리놀산 성분은 지방분해작용을 돕기 때문에 체내 지방을 연소시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어 체중 조절이 필요한 분이라면 여주를 차로 지속적으로 마셔주면 지방을 분해해주기때문에 아주 좋고 여주청을 만들어 먹으면 더 쉽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주 효능을 살펴보는 실험이 있었는데 KBS 생로병사에서 혈당수치가 높게 나타난 3명에게 여주와 같은 쓴 채소를 2주동안 먹게 한 후에 혈당수치를 비교해보았는데 2명은 혈당수치가 떨어진 것으로 나왔고 당화혈색소 변화는 3명 모두 수치가 낮아지는 결과를 가져왔고 화장실에 가는 것도 편하고 잠도 푹 잘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인공적인 의약품이나 혈당강하제를 먹게 되면 아무래도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것은 천연에서 발생한 성분으로 되어있는 자연식품이기때문에 부작용이 적다고 볼 수 있어 당뇨를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당뇨에 좋은 음식이라고 소문이 나면서 주목을 받고 있고 당뇨를 예방하기 위해서도 많이 섭취하는 식품이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a니다.

 

특히 여주 효능 부작용 관련하여 암이 있는 쥐에게 여주 추출물을 주입해보았더니 부작용없이 췌장 종양의 크기가 줄어든 것을 확인했다고 하는데 확실히 높은 항산화 성분이 있기 때문에 면역계 활동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 또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하는데 임신 중이라면 절대 먹지 않는 것이 좋으며 왜냐하면 유산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섭취는 아예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몸에 좋은 만큼 먹는 방법이 다양한데 다양하게 먹어도 여주 효능은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상관이 없고 분말가루로 섭취를 하게 될 경우에는 따뜻한 물에 타서 먹거나 우유나 요구르트등에 2~3스푼 정도 넣고 섞어 먹어도 되고 생으로 먹을 경우에는 샐러드를 해 먹어도 좋고 김치, 볶음, 전, 장아찌 등으로 다양하게 요리를 해먹을 수 있습니다.

여주 효능 부작용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